[자연과학대학 홈페이지 주소 변경] science.snu.ac.kr

자연대 동아리 연합회 등록 현황
2017 상반기 등록기간 이후 자연대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쳤습니다.

자연대 동아리 이미지

정식등록 현황

동아리 명 성격 대표학생 동아리방 위치 회원 수

동아리 등록 여부

지도교수
학우 밴드 손범준(수리) 24동 B107호   정식등록 이훈희
휴림 칵테일 정현진(전기정보) 28동 3층 179 정식등록 김대식
포톤스 야구 송한솔(물리천문) 28동 2층 60 정식등록 김대식
자기연 기독연합 김유정(물리천문) - 73 정식등록 이원종

자연대

축구부

축구 김도영(물리천문) - 63 정식등록 김명환
BGM 보드게임 박창민(화학) - 33 정식등록  
SMASH 배드민턴 정동원(화학) - 60 정식등록 홍병희

정식동아리 설명

학우 학우는 과거 '소나기'라는 노래패 시절부터 이어져온 자연대 밴드 동아리입니다. 자연대의 다양한 과의 학생들이 함께 연습하면서 서로 친해가고 또 멋진 음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휴림 휴림은 칵테일 주조를 배우며 친목을 도모하는 동아리로써 정기적 세미나 및 시음회, 장터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있습니다.
포톤즈 포톤즈는 서울대 스누리그에 소속되어 있는 야구동아리입니다. 스누리그는 교내 30여개 동아리가 소속된 야구 리그로서, 년 단위의 시즌제 리그가 진행됩니다. 포톤즈는 이 리그에 참여하여 경기를 치를 뿐 아니라 1년에 4회 정도 개최되는 교내 토너먼트 대회에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자기연 자기연은 자연과학대학 내 크리스천들의 모임입니다. 매주 혹은 2주에 한 번씩 모여 학기중의 즐겁고 힘든 일들을 얘기하며 도움을 주고 받고, 함께 기도하며 말씀을 읽거나, 계절에 따라 캠퍼스 내 여러 곳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이외에도 새터 봉사나 자연대 교수님과의 만남 등의 대외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대축구부 자연대 축구부는 유서깊은 자연대의 축구 동아리입니다. 서울대 자체 리그인 s리그와 토너먼트 대회인 총장배, 종합체육대회에 출전하고 있으며 카이스트, 포스텍과의 교류전도 하고 있습니다. 전지훈련 등을 통해 부원들간의 친목도 도모하고 있습니다.
BGM BGM은 보드게임을 즐기며 친목을 도모하는 동아리입니다. 정기/비정기모임과 타대학과의 연합활동을 하고있습니다.
SMASH SMASH는 배드민턴 동아리로서 실내 체육관에서 정식적으로 장비를 갖추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배드민턴 실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회원들끼리의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가등록 현황

동아리 명 성격 대표학생 동아리방 위치 회원 수 동아리 등록 여부 지도교수
사과모 사회과학토론 이수경(간호) 28동 2층 12 가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