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합경비시스템 시행에 따른 자연과학대학 강의실 이용 안내 | ||||
---|---|---|---|---|---|
작성자 | 한다연 | 등록일 | 2017.03.31 | 조회수 | 46483 |
4월 1일부터 통합경비시스템 운영으로 자연과학대학 강의실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해당강의실
1) 24동: 101, 112, 113, 207, 208. 209, 210, 211호
2) 25동: 101, 104, 105, 109, 110호
3) 28동 101~103호, 301~303호
4) 56동 105, 106호
5) 500동 L301~L311호
2. 강의실 이용
1) 강의실 예약: 마이스누 → 시설예약 (※ 종전과 동일)
2) 평일 19시 이전: 종전과 동일
3) 평일 19시 이후 및 공휴일: 예약자(교수, 직원, 학생 등)가 소속 학부(과) 및 전공 행정실의 근무시간(평일 9:00~18:00) 중 승인 문자(SMS) 또는 강의실 이용신청서를 소속 학부(과) 및 전공으로 제출한 후 마스터키를 수령하여 해당 강의실 이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속 학부(과) 및 전공행정실로 문의
※ 강의실 예약 관련 문의: 교학행정실 880-6508
강의실 내부 시설 관련 문의: 서무행정실 880-6505
통합경비시스템 관련 문의: 기획대외협력실 880-4120 / 에스원: 880-1112, 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