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대학 홈페이지 주소 변경] science.snu.ac.kr

공지사항 (기타)

제목 2003년 관악사 사생 선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2.11.06 조회수 10504

<학부생/대학원생>


1. 입사자격

  가. 입사 자격 조건: 2003학년도 관악캠퍼스 재학예정인 지방학생(복학예정학생 포함)

  나. 입사 자격 제한
      1) 성적 미달자 : 전체학년 평점평균이 학부재학생 2.7, 대학원 재학생 3.0 미만인 자
      2) 전염성 질환 이환자 및 보균자
      3) 기숙사에서 징계(퇴사)를 받은 적이 있는 자
      4) 관악캠퍼스에 재학하지 않는 자 : 휴학생 / 수료생 / 간호대 3, 4학년 / 의대생
      5) 서울 거주자 : 부·모 중 한 명이라도 서울에 거주하는 자
      ※ 단, 부천시, 광명시, 안양시, 시흥시, 과천시, 성남시, 군포시, 안산시, 의왕시는 서울 지역으로 간주
      6) 기타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다. 우선 선발 대상
      1) 국가유공자 자녀, 지체부자유자, 해외 파견 공무원 자녀
      2) 국민기초 생활보장수급권자(학부생에 한함, 의료, 교육, 자활, 재산 부조는 제외)


2. 신청

  가. 신청 기간 : 2002. 11. 22(금) 10:00 ∼ 11. 27(수) 18:00

  나. 신청 방법 : 인터넷 접수 (관악사 홈페이지 http://dorm.snu.ac.kr)


3. 합격자 발표 :  2002. 12.17(화) 11:00  관악사 게시판 및 홈페이지


4. 합격자 서류 접수 및 관리비 납부

  가. 기간 : 2003. 2. 11(화) ∼ 2. 14(금)
  나. 서류접수 : 관악사 행정실 (접수시간 10:00 ∼ 17:00)
      1) 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우편접수 불가, 대리접수 가능)
      2) 서류심사 결과 부적격자는 입사 불가, 심사결과 즉석 확인
      3) 구비 서류 : 합격자 발표시 공고
  다. 관리비 납부 : 기간 중 농협중앙회 전국 각 지점(단위농협 포함)


5. 추가 합격자 및 대기자 순번 발표

  가. 발표 : 2003. 2. 19(수) 10:00 관악사 게시판 및 홈페이지
  나. 추가 합격자 서류접수 및 관리비 납부 : 2003. 2. 19 (수)~2. 21(금) 10:00 ∼ 17:00 관악사 행정실


6. 기타 안내 및 유의 사항
  가. 본 선발에 외국인과 교포학생은 제외되며, 외국인과 교포학생은 대외교류처로 문의 바람
      (전화 880-8634).
  나. 입사통지서와 관리비 고지서를 별도로 우편 발송하지 않으며, 본인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함.
  다. 기간 내 서류를 접수하지 않거나 관리비를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라. 입사자격(학점, 주소 등)의 허위기재 시 입사 자격이 취소되며, 입사 후 적발 시에는 강제           퇴사 조치됨.
  마. 입사 후 휴학, 수료, 졸업의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자진 퇴사해야 하며, 적발 시에는 강제           퇴사 조치됨.
  바. 생활 수칙이나 기타 기숙사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람.


▣ 공고는 관악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되니, 상세히 참고하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악사 행정실(전화 880-5401∼4, 884-2023)로 문의바랍니다.


<외국인/재외국민>

1. 입사 자격

  가. 입사 자격 조건: 2003학년도 관악캠퍼스 재학예정인 외국인 및 재외국민(전 과정 해외 이수자)
  나. 입사 자격 제한
      ① 성적 미달자 : 전체학년 평점평균이 2.5미만인 자
      ② 전염성 질환 이환자 및 보균자
      ③ 기숙사에서 징계(퇴사)를 받은 적이 있는 자

2. 신청
  가. 신청 기간 : 2002. 11. 22(금) 10:00 ∼ 12. 4(수) 18:00
  나. 신청 방법 : 인터넷 접수 (관악사 홈페이지 http://dorm.snu.ac.kr)

3. 합격자 발표 :  2002. 12. 17(화) 11:00  관악사 게시판 및 홈페이지

4. 합격자 서류 접수 및 관리비 납부

  가. 기간 : 2003. 2. 11(화) ∼ 2. 14(금)
  나. 서류접수 : 관악사 행정실 (접수시간 10:00 ∼ 17:00)
      1) 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우편접수 가능, 대리접수 가능)
      2) 서류심사 결과 부적격자는 입사 불가, 심사결과 즉석 확인
      3) 구비 서류 : 합격자 발표시 공고
  다. 관리비 납부 : 기간 중 농협중앙회 전국 각 지점
  ※ 관리비 고지서는 우편발송을 하지 않고, 관악사 홈페이지 통해 출력하여 사용해야 하며,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5. 추가 합격자 및 대기자 순번 발표

  가. 발표 : 2003. 2. 19(수) 10:00 관악사 게시판 및 홈페이지
  나. 추가 합격자 서류접수 및 관리비 납부 : 2003. 2. 19 (수)~2. 21(금) 10:00 ∼ 17:00 관악사 행정실

6. 기타 안내 및 유의 사항
  가. 입사 후 휴학, 수료, 졸업의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자진 퇴사해야 하며, 적발 시에는 강제 퇴사         조치됨.
  나. 생활 수칙이나 기타 기숙사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람.


▣ 공고는 관악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되니, 상세히 참고하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악사 행정실(전화 880-5401∼4)이나 대외교류처(전화 880-8634)로 문의 바랍니다.


※ 입사일 : 2002년 2월 28일 ∼ 3월 1일


                        2002.   11.    .

            서 울 대 학 교  관 악 사  사 감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등록일
1057 관악 500동[대학원연구동] A-105호(구 샤반) 임대업종 ... 최은희 39505 2021.02.15
1056 [공지]2021년 SNU Science Fellow 모집 공고(자율운영... 관리자 155532 2020.12.31
1055 2021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안)... 관리자 111328 2020.12.31
1054 2020년도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안)... 관리자 83960 2020.10.19
1053 학내 무선랜 이용서비스 안내 승재은 48555 2020.09.22
1052 정부 보조금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 운영 안내... 승재은 273155 2020.09.21
1051 2021학년도 봄학기 영어권 방문학생 SAF 프로그램 모집... 관리자 82068 2020.07.21
1050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건물 통제 안내... 박정해 59587 2020.06.26
1049 2020학년도 하계 Study Abroad Program (온라인 강의 ... 최은희 61366 2020.05.24
1048 2020년도 국비유학(연수)생 모집 안내(직인 접수 기한 ... 최은희 70673 2020.05.07
1047 [토요과학 공개강좌] 2020-1학기 토요과학 공개강좌 미... 김유경 67349 2020.03.03
1046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자연과학대학 대응 계획... 박정해 66826 2020.02.24
104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학생감염병 매뉴얼 안내... 박정해 57686 2020.02.24
1044 2020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안)... 관리자 71715 2020.01.08
1043 2019년 초기창업패키지 중 해외진출 온·오프라인 마케... 김유경 51967 2019.10.16
TOP▲